▲말리부 썸버 뮤직비디어 캡쳐 이미지. (왼쪽부터) 모델 제스, DJ Foxy,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모델 유지안 /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가 무더위를 녹일 썸머 송을 발매했다고 1일 밝혔다.
DJ 프로듀서 어드밴스드, DJ 반디, 가수 해이와 말리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신곡 ‘말리부 썸머’는 듣기만 해도 신나는 EDM 비트 위에 트렌디한 리듬과 강력한 후크 송이 더해져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다.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올여름, 무더위를 싹 가지게 할 시원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말리부 썸머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말리부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말리부는 또 온라인을 통해 ‘2020 말리부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의 주 소비층인 2030 세대에게 사랑받는 뷰티∙패션∙뮤직 인플루언서들을 말리부 크루 멤버로 선정하고, 여름을 한층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각종 노하우와 아이템을 공개한다. 또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DJ 와 함께하는 ‘#TheCoconutChallenge’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서희 페르노리카코리아 말리부 브랜드 담당 차장은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분야인 뷰티∙패션∙뮤직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봤다”며 “올여름 말리부가 제안하는 썸머 송으로 답답하고 지친 마음을 힐링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