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로 여름철 소비자 입맛 잡는다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신제품 열무물김치와 리뉴얼 용기 제품 2종 이미지 /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포장김치 성수기를 맞아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할동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제철한정 별미 김치 신제품 출시, 패키지 리뉴얼, 온라인몰 기획전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우선 여름 제철한정 신제품 ‘비비고 열무물김치’를 내놓는다. 제철 열무의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과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소면을 곁들이면 여름 별미 요리 ‘열무물국수’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24일부터 CJ더마켓에서 비비고 열무물김치 구입시 소면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행, 나들이에 좋은 소용량 편의형 용기 제품도 ‘비비고 단지김치’로 제품명을 바꾸며 최근 패키지 리뉴얼을 완료했다. 김치를 썰거나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기존 패키지가 전통적 느낌의 디자인이었다면, 2030세대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색감과 일러스트로 변화를 줬다.  

온라인몰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마트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비비고 김치로 바캉스 싹쓰리’ 기획전에서 비비고 단지김치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는 이마트몰 새벽배송과 연계해 ‘비비고 김치 체험단’을 테마로 CJ 제품 7만원 이상 구매시 비비고 썰은김치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배추김치 외 별미김치 시장 성장, 소포장 용기형 제품 매출 확대, 온라인몰 매출 비중 증가 등 최근 포장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며, “메뉴 페어링’ 형태의 프로모션 등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사로잡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