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의 ‘온국민 오픈’ 시점에 맞춰 ‘검은사막’과 ‘하이퍼스케이프’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4일 시작한다. /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의 ‘온국민 오픈’ 시점에 맞춰 인기 게임 ‘검은사막’과 최신작 ‘하이퍼스케이프’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말까지 지포스나우 고객은 펄어비스의 인기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밸류 패키지‘, ‘그믐달 비전서‘, ‘카마실브의 축복’ 등 13종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9월 말까지 지포스나우에서 검은사막을 실행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10월 4일까지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의 배틀 로얄 신작 하이퍼스케이프의 게임 내 콘텐츠 팩을 지포스나우 단독으로 무료 제공한다. ▲하이퍼스케이프 시즌1 배틀패스 교환권 ▲아디 볼타 챔피언 한정 스킨 ▲주황빛 드래곤플라이 무기 스킨 등 게임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5종의 독점 콘텐츠팩을 지급한다.
하이퍼스케이프 이벤트는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상품에 신규 또는 전환 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전원에게 제공된다. 지포스스나우 프리미엄은 월 1만2900원(부가세 포함)으로 LG유플러스 고객(모바일, 인터넷, IPTV)은 12월 31일까지 50% 할인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5G, U+인터넷 고객만 사용할 수 있었던 지포스나우를 24일부터 온 국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기로 했다. 지포스나우는 하이퍼스케이프, 검은 사막, 리그 오브 레전드 등 인기 PC 온라인 게임을 PC·맥·5G스마트폰, IPTV에서 구동해주는 서비스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