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가 국내 출시 18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내놨다 / 사진=SPC그룹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출시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음료는 달콤한 이탈리아 디저트인 ‘토로네’ 소스가 들어간 라떼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한 ‘토로네 라떼’, 쫀득한 젤라또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리고 기호에 맞게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토로네 아포가또' 등이다. 이와 함께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드립 스탠드 & 메탈 드리퍼’, 18주년 글라스컵, 샤이닝스타 와인잔, 링클 텀블러 3종 등도 선보인다.
또, ‘What’s Real Italy! (이탈리아에 가면 진짜 있다? 없다?)’를 주제로 ‘이태리 타월’을 모티브로 위트 있는 상품도 출시한다. 이태리 타월을 파우치처럼 활용한 ‘이태리 바-쓰 타월 파우치(그린/아이보리)’, 캠핑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목욕 바구니 모양의 접이식 캐리어 ‘이태리 바-쓰 캐리어’ 등이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18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해피오더앱에서 13일까지 음료 2종과 이태리 타월 모티브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9월17일부터 20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픽업 3000원, 배달 6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18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쿠폰’도 제공한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와 해피앱을 참고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