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패밀리 세일’ 진행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제이에스티나가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 사진=제이에스티나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주얼리 뿐만 아니라 핸드백, 뷰티, 로만손 시계 등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행사다.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밀리 세일에서는 최대 83%로 할인된 가격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판매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제이에스티나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로운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운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는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온라인 패밀리 세일’은 10월 14일부터 10월 18일까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