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의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온택트 런칭 행사 / 사진=AHC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신제품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인터랙티브 온택트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1년 1월 출시 예정인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선공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9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런칭 행사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온택트(쌍방향 온라인 대면)’ 행사로 진행됐다. 온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히스토리와 함께 신제품을 소개하고 신제품 언박싱, O/X퀴즈, 온택트 토크쇼 등 쌍방향 소통을 실시간으로 진행했다.
특히 신제품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AHC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혜수, 오연서, 조보아 또한 랜선으로 연결해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혜수는 참가객들과 함께 신제품을 언박싱하며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한 오연서는 평소 즐겨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을 공유하며 뷰티를 주제로 한 O/X 퀴즈쇼를 진행했다. 조보아는 소비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묻고 답하는 온택트 Q&A 토크쇼에서 탄력 넘치는 피부의 비결로 AHC 아이크림을 꼽았다.
신제품 탄력유턴크림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내년 1월 홈쇼핑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