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브랜드 밀크터치가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이너뷰티’를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크터치 이너뷰티는 일상 속 기분 좋은 바이브를 만들 수 있도록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처음으로 출시한 제품은 2030세대 기호에 맞춰 기능과 맛을 까다롭게 신경 쓴 가루형 소화 효소 ‘데일리 효소 밸런스’다.
2030의 부족한 소화효소를 채워줄 데일리 효소 밸런스는 효소 기능을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30만2000 unit 국내 최고 수준으로 올렸다. 100% 국내산 15곡 발효 혼합 곡물과 12종의 유산균, 27종의 과채 분말 등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정직하게 담아낸 효소식품이다.
밀크터치 이너뷰티 관계자는 "최근 들어 모임 자제, 재택근무 등으로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 소비가 늘면서 젊은 연령층을 중심으로 소화 장애가 증가하고 있다"며 "데일리 효소 밸런스는 원활한 소화를 돕는 소화효소제품으로 섭취 시 고운 입자와 고소한 인절미 맛 그대로를 맛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밀크터치 이너뷰티의 데일리 효소 밸런스를 비롯한 제품은 밀크터치 몰의 별도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