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롯이 ‘2021 서울어워드’ 아이디어 리빙부문에서 인센스스틱 업계 최초, 2년 연속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선정된 것은 아로마 라인 인센스스틱 6종과 홀더 3종이다. 이로써 올롯의 전제품이 서울어워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주최하는 서울어워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심사위원진이 국내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상품성 등을 엄격하게 심사해 우수상품을 선정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 서울어워드에서 수상한 아로마 라인 인센스스틱 6종은 이전 라인보다 아로마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더욱 풍성한 향을 통해 보다 깊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홀더 3종은 각각 멀바우(라지·미디움우드홀더), 백자토(도자기홀더)를 원료로 하였으며, 인센스홀더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공간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도자기 홀더는 2년 전 올롯이 첫번째로 출시한 인센스홀더로, 브랜드의 시작을 함께한 제품이기에 수상의 의미가 더욱 크다. 해당 제품은 은은한 미색을 띠는 여주의 백자토에 장인의 손길이 더해져 제작되며, 올롯만의 감성이 담긴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올롯을 운영하는 ㈜파운드코퍼레이션의 마케팅 담당자는 "2년 연속 서울어워드를 수상하게 된 것은 자연에서 온 건강하고 안전한 재료와 우수한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던 노력의 성과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서울어워드 2021’에 선정된 제품을 포함한 모든 올롯 제품은 올롯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