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꽃송이버섯은 한여름 무더위로 기력이 쇠하기 쉬운 요즘 건강 향상을 위한 8월 2주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형제 수공단(30환) 1개+형제꽃송이버섯 100% 미세분말(100g), 형제 수공단(30환) 1개+형제꽃송이버섯 미세분말 100% 2g(60포) 세트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단일 상품 구매 시에는 건조꽃송이버섯(20g)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아울러 26일까지 시행되는 월간 이벤트에서는 ‘형제 발효환’ 1+1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형제꽃송이버섯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월간 이벤트와 병행해 주차별 신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자사의 제품이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및 출시에 힘써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형제꽃송이버섯은 베타글루칸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꽃송이버섯을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재배하고 있다. 국내 종균 배양 기술을 고집하고 있으며, 무농약 친환경 재배 공법으로 순수 꽃송이버섯 자실체 함량 100%를 담아낸다.
현재 홈페이지 내에서는 ‘꽃송이버섯 미세분말 100%’, ‘발효현미 꽃송이버섯 33% 과립’, ‘형제 수공단’, ‘형제 발효환’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