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코인 운영사 몬스터큐브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가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KT 빌레터 부가서비스’와 AI종목 추천 서비스 ‘주식레터’가 구독 서비스 누적 이용자 1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지난달 26일부터 10일간 소다코인(SOC) 페이백 1차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오는 23일부터 2차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주식레터 구독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고 서비스 이용을 1개월 이상 유지하는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요금의 200%를 소다코인(SOC)으로 에어드랍 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를 위해 소다 플랫폼 재단의 비트베리 지갑 서비스 내 소다코인(SOC) 계좌가 필수다.
이벤트 조건 달성 시 가입자가 등록한 휴대전화번호 기준 비트베리 지갑으로 소다코인이 자동 에어드랍 된다.
몬스터큐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다 플랫폼 이용자들에게 주식레터 서비스의 무료이용 기회를 제공하면서 소다코인을 추가로 에어드랍 받을 수 있어 이미 1차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됐을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암호화폐가 실생활에서도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관련 기술 개발 및 사용처와 인프라 확대에 힘써온 소다플레이 운영사 몬스터큐브 유재범 대표는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가 소다코인을 매개체로 해 소다 프로젝트 안에서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갈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