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개인방송 플랫폼 셀럽티비는 최근 모든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BJ김이브의 복귀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BJ김이브는 지난 14일 셀럽티비를 통해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복귀 방송은 약 4시간가량 진행됐으며, 최근 논란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BJ김이브는 평소처럼 시청자와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했다.
BJ김이브를 향한 높은 관심은 시청자수로 입증됐다. 복귀 방송 당일 시청자수는 4만명, 주말까지 누적 시청자수 14만명을 기록하며 1세대 여자 BJ의 저력을 보여줬다.
한편, BJ김이브는 방송을 쉬는 기간 개인 사정으로 힘들었던 사실을 자신의 SNS를 통해 밝히기도 했다.
BJ김이브는 1세대 아프리카TV BJ이자 14년차 인터넷 방송 BJ로, 2007년 아프리카TV방송을 시작했다. 이후 카카오TV,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해오고 있으며, 뛰어난 외모와 솔직한 발언으로 큰 인기를 누려왔다. BJ김이브의 방송은 매일 저녁 8시 셀럽티비를 통해 라이브된다.
셀럽티비는 종합 미디어 플랫폼으로 아프리카TV, 팝콘티비와 함께 국내 대표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꼽힌다. 셀럽티비의 방송은 팝콘티비를 포함해 국내 20개 이상의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동시 송출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