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는 여름 맞이 최대 3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캠블리여름09’, ‘캠블리여름09ki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캠블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도 집에서 안전하게 학습할 수 있는 화상영어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 캠블리는 영국,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영미권 출신 원어민 튜터(강사)에게 1:1로 맞춤 화상영어를 배울 수 있다.
수강생들은 강사의 프로필을 보고 원하는 강사를 직접 선택해 학습할 수 있으며 성인 대상 캠블리클래식과 15세 미만 어린이 대상 캠블리키즈 프로그램이 있어 유아, 초중고, 대학생, 일반인 누구나 자신의 실력과 원하는 주제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에 실시하는 캠블리의 ‘캠블리여름09’, ‘캠블리여름09kids’ 코드 프로모션은 8월 마지막으로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랜 구매 시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클래식은 ‘캠블리여름09’, 캠블리키즈는 ‘캠블리여름09kids’ 코드를 입력하면 10% 추가 할인이 자동 적용돼 최대 3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캠블리클래식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플랜을 구매만 해도 15분의 무료체험 시간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으로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캠블리클래식은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 등 누구나 PC나 모바일기기만 있다면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튜터의 프로필을 보고 직접 튜터를 선택하여 학습 목표에 맞춰 1:1 수업이 가능하다.
보다 체계적인 과정이 필요한다면 커리큘럼 과정도 이용할 수 있다. 캠블리키즈는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파닉스부터 실전 영어회화까지 학습 가능하다. 영어교육 전문가들이 개발한 7단계 커리큘럼에 맞춰 진행하며 어린이 영어 수업 경험이 많은 강사들이 수업을 담당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문의는 카카오톡 캠블리 채널 일대일 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