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27일 국내 출시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3세대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선보인 '삼성 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 제공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상품이다.
파손 보장 2회(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1년간 구독 시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를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별도 구매하는 것 대비 최대 30% 비용을 절감해준다.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은 ▲실리콘 커버 위드(with) 스트랩 ▲실리콘 커버 위드 링 ▲클리어 커버 위드 링 케이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월 구독료는 8900원이다.
갤럭시 Z 폴드3 구매 고객은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위드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중 선택 가능하다. 월 구독료는 1만5900원이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가입일 기준 2주 후에 첫번째 케이스를, 6개월 후에 두 번째 케이스를 제공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정식 출시일인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