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독보적인 이미지로 많은 유튜브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스뷰티 희주’는 다중채널네트워크(MCN) 기업 콘플로우 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콘플로우 컴퍼니는 크리에이터 유스뷰티가 자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콘플로우의 안정적인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7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스뷰티 희주는 정체기 없이 꾸준히 성장하는 유튜브 및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영상으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종합 매니지먼트를 지원하고 있는 콘플로우 컴퍼니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이선아 콘플로우 컴퍼니 대표는 "유스뷰티와 전속 크리에이터로 함께하게 돼 굉장히 기대가 되고 그녀만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더욱 빛날 수 있게 잘 서포트할 예정"이라며 "현재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있는 만큼 크리에이터들의 다채롭고 참신한 도전에 언제든지 함께 즐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유스뷰티와 전속 계약을 맺은 콘플로우 컴퍼니는 유튜브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다양한 경력을 가진 임원진으로 구성된 종합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회사로 단단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뷰티, 패션뿐 아니라 여행 등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진행하며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