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상벽씨를 모델로 한 삼성제약 ‘숙성발효 삼성황제침향단 프리미엄’ 인포머셜 광고 / 사진=삼성제약
삼성제약은 방송인 이상벽을 모델로 한 ‘숙성발효 삼성황제침향단 프리미엄’의 첫 인포머셜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인포머셜 광고는 제품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중후함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중·장년들의 건강 고민으로 인한 침향단의 필요성과 제품의 효능·효과를 알리는 방식으로 구성했고, 전속모델인 방송인 이상벽이 출연해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삼성제약은 오랫동안 ‘아침마당’과 ‘TV는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에서 장수 MC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이상벽을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숙성발효 삼성황제침향단 프리미엄’의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번 인포머셜 광고에서 메인 모델로 활약하며 중·장년 고객층에게 침향단에 대한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이고자 했다.
‘숙성발효 삼성황제침향단 프리미엄’은 침향과 다양한 한방 재료를 숙성발효기술 및 공진단 기법으로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침향단이다.
회사 관계자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인포머셜 광고인만큼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줄 수 있는 광고를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건강에 관심도가 높아진 시기인 만큼 곧 다가올 추석 시즌 특별 구성 할인 혜택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건강도 챙기고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숙성발효 삼성황제침향단 프리미엄’은 유진비앤엘에서 독점 유통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