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바로 상담’ 광고 영상을 SNS 채널에 공유한 뒤 삼성증권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와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일까지 진행한다. /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바로 상담’ 광고 영상을 SNS 채널에 공유한 뒤 삼성증권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와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 중인 ‘바로 상담’ 관련 이벤트 게시글의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관련 내용을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삼성증권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접해본 고객들의 경우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아직 해당 서비스를 접해보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늘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삼성증권 ‘바로 상담’ 서비스는 장석훈 대표가 올해 런칭한 신규 서비스로,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던 프라이빗뱅커(PB) 상담 서비스를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적용하는 서비스다.
‘바로 상담’에서 제공하는 PB 상담 서비스는 연결 대기 없이 곧바로 PB와 상담할 수 있고, 세무, 투자, 공모주 신청방법 등 컨설팅 범위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9월 초까지 우수고객을 포함한 일반 디지털 고객까지 대상을 넓혀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