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 전문 농업회사법인 맑은내일(대표 박중협)은 배우 한지현과 함께하는 첫 TV CF인 ‘1일 1통’ 통건강즙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매주 금요일 방영 중인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 탄탄한 연기로 호평 받고 있는 배우 한지현(주석경 역)이 모델로 등장해 통건강즙의 핵심 특징을 강조한다.
해당 영상에는 맑은내일 통건강즙의 핵심 포인트인 특허 받은 저온 효소 발효추출공법을 담아냈다. 이 공법은 과채의 섬유질에 물리적인 힘과 열을 가하지 않고, 50℃의 저온 효소 발효로 세포막을 분해해 원물의 유효성분 손실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육, 씨앗, 껍질까지 통째로 담았다는 효소분해 방식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매일매일 맑은 습관을 위해 "오늘부터 나도 1일 1통"이라는 배우 한지현의 내레이션으로 마무리 된다.
이외에도 맑은내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TV광고 온에어 기념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퀴즈 영상을 시청한 뒤, 맑은내일 공식 계정을 팔로잉하고, 퀴즈 정답을 맞추면 통건강즙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맑은내일과 한지현이 함께하는 이번 광고는 TV온에어를 시작으로, 유튜브, 주요 SNS채널 등을 통해서도 공개될 계획이다.
맑은내일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맑은내일 통건강즙의 핵심포인트와 배우 한지현의 맑고 건강한 모습이 조화를 이루면서 제품의 핵심 기능을 표현해내는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