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네이키드니스(NEIKIDNIS)가 아스트로 문빈을 뮤즈로 발탁한 이후 첫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네이키드니스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네이키드니스(NEIKIDNIS)는 아스트로 문빈을 뮤즈로 발탁한 이후 첫 화보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스트로는 미니 8집 ‘SWITCH ON’의 타이틀 곡 ‘After Midnight’으로 최근 국내 지상파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고,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
이지훈 네이키드니스 대표는 “문빈의 청량하고 캐주얼한 이미지와 그만의 웃음이 주는 소년미가 우리 브랜드가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모습을 잘 보여주며 지향하는 뮤즈의 모습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문빈은 소속사를 통해 “첫 광고 단독모델이 돼 매우 기쁘고 좋은 브랜드의 좋은 제품과 함께한다는 것이 설렌다”며 “네이키드니스를 통해 색다른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네이키드니스의 이번 F/W 컬렉션은 ‘오픈 더 도어(open the door)’라는 타이틀로 하루 일과를 위해 자연스럽게 문을 열고 나오는 문빈의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문빈은 네이키드니스와의 화보 촬영에서 네이키드니스만의 캐주얼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촬영 중에도 틈틈이 모니터링하며 첫 뮤즈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고 한다.
네이키드니스는 스웻, 후드, 아우터, 패딩 등 다양한 F/W 캐주얼웨어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비니와 장갑, 룸 슬리퍼등 다양한 아이템도 공개할 예정이다.
그 중에서 ‘nei’ 로고 후드는 문빈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컬러 옵션은 물론 S부터 XL까지 사이즈 폭도 넓어 여성과 남성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네이키드니스는 문빈 뮤즈 발탁 기념으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상품에 맞는 이벤트들을 계획하고 있다. 또 문빈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문빈의 다양한 유튜브 영상들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키드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