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의 시그니처 상품 ‘통갈비 그대로 왕갈비탕’ / 사진=글라이드
모바일 D2C 식품 플랫폼 글라이드(대표 이민기)는 시그니처 상품인 ‘통갈비 그대로 왕갈비탕’이 출시 후 누적 판매 10만 개 돌파를 기념하며 9월 30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통갈비 그대로 왕갈비탕은 ‘신선한 자연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완성하겠다’는 철학으로 지난 해 11월 글라이드가 처음 선보인 상품이다. 순우가 헤드 셰프의 오랜 노하우가 돋보이는 통갈비 그대로 왕갈비탕은 엄선한 갈비와 양지로 우려낸 두 가지 육수를 황금비율로 블렌딩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글라이드가 준비한 고객감사 이벤트는 두 가지다. 첫 번째 이벤트는 통갈비 그대로 왕갈비탕 구매고객 모두에게 3000원 캐시를 적립해주는 ‘캐시 적립 이벤트’다. 두 번째는 왕갈비탕 제품을 포함한 집밥 인증샷을 공유한 고객께 통갈비 그대로 왕갈비탕을 1개 더 증정하는 ‘집밥 리뷰 이벤트’다.
글라이드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통갈비 그대로 왕갈비탕 10만 개 판매 돌파를 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글라이드의 철학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자연 식재료로 완성한 최고의 맛을 중간 유통 과정을 뺀 정직한 가격으로 전하며 고객 만족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통갈비 그대로 왕갈비탕은 글라이드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