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두 번의 응시기회로 합격 가능성을 높인 ‘ERP정보관리사 1+1 단기합격패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1+1 단기합격패스는 오는 25일로 예정된 5회 시험일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지원한다. 불합격하더라 5회 시험 수험표를 제출하면 오는 11월 27일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ERP정보관리사 강의를 담당한 교수진은 인사·생산 배문주 교수와 회계1·2급 유슬기 교수다. 탄탄한 기본기를 다지는 이론 수업과 심화 이론은 친숙한 예시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끌어 간다. 합격 안정권을 목표하는 수험생을 위한 고득점 노하우도 안내하고 있다.
또 에듀윌 ERP정보관리사는 학습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40% 압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1단계 이론&문제풀이, 2단계 실무&문제풀이, 3단계 기출해설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의 시험준비를 돕는다.
이와 함께 전반적인 시험의 흐름을 확인하는 ‘출제경향 분석특강’, 필수 공통 범위를 압축한 ‘합격보장 특강’, 실무 기본기를 다지는 ‘실무기초 특강’, 전문 교수의 명쾌한 기출해설을 제공하는 ‘기출해설 특강’ 등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여타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1+1 단기합격패스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며 “해당 기록을 포함해 에듀윌은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