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혁신기업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 케이뉴트라는 가을을 맞이해 안마의자, 애플워치,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증정하는 등 '건강이 왔시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케이뉴트라는 10월 케이뉴트라몰에 가입한 신규회원 첫 구매 시, 간 건강 영양제 ▲피니톨 플러스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1명) ▲애플워치 SE (3명) ▲ 관절∙연골 건강 영양제 조인트본NAG (20명) 등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기간중 ▲조인트본NAG와 ▲칼슘마그네슘디 ▲아쿠아 리얼 플러스 ▲콜라겐3.2 피치팜 등을 최대 45%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케이뉴트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시크릿 효소’의 리뷰 1만개 돌파를 기념해 더 시크릿 효소 구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리뷰 작성 시 추가 적립금도 제공한다.
케이뉴트라의 관계자는 "가을은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큰 일교차가 발생해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케이뉴트라에서 준비한 건강기능식품과 건강관리 아이템으로 건강하게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케이뉴트라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케이뉴트라 홈페이지 또는 케이뉴트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