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 영어독서 브랜드 리딩게이트는 미취학 및 초등학교 저학년생을 위한 오프라인 교재 ‘DODO ABC 워크북’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DODO ABC는 리딩게이트가 지난 7월 오픈한 기초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서비스됐다.
이 프로그램은 알파벳부터 파닉스, 사이트워드까지 재미있는 영상과 액티비티를 활용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온라인 영어도서관 리딩게이트 프로그램 안에 탑재돼 있어 자연스럽게 리딩게이트에서 제공하는 영어원서 읽기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나온 DODO ABC 워크북은 아이들이 직접 보고 듣고 쓰며 영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QR코드로 무료 음원과 영상을 제공해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스티커 활동을 포함해 쓰기가 익숙하지 않은 미취학 아동들도 손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DODO ABC 워크북은 10권 세트로, 알파벳 2권, 파닉스 5권, 사이트워드 3권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프로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친근감 넘치는 도도앤프렌즈 캐릭터들이 등장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도록 했다.
리딩게이트는 DODO ABC 워크북 출시를 기념해 특별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오는 6일 낮 12시 N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행사에서는 리딩게이트 1개월 이용권을 반값에 판매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은 DODO ABC 워크북과 함께 온라인 액티비티도 연계해 시작해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딩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