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프랜차이즈 ‘감성커피’는 웅진식품과의 콜라보를 통해 초록매실 메뉴 2종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초록매실 상그리아’ 및 ‘초록매실 슬러시’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메뉴는 각각 레몬과 블루베리 등 과일을 더한 산뜻한 구성 및 음료와 초록매실 젤리, 슬러시의 조합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내는 특징을 갖고 있다.
초록매실은 과거 ‘널 깨물어주고 싶어’ 라는 광고 카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인 만큼 기성세대들에게 그 시절의 향수를 전한다. 이와 동시에 MZ세대 등 젊은 층에서는 기존 음료와 색다른 구성으로 관심을 모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신메뉴 2종은 출시 직후 페이스북 ‘시간 훅가는 페이지’, ‘인싸요정’, ‘20대 뭐하지’, 인스타그램 채널 ‘서울트렌드’, ‘부산놀자’, ‘골목대장’ 등의 SNS 채널에 소개됐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