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은 신메뉴 ‘콘치즈닭갈비’ 출시 기념 SNS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유가네닭갈비 매장에서 ‘콘치즈닭갈비’를 주문하고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라면사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문 전 프로모션 참여 의사를 밝히고, SNS에 업로드된 게시물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참여 가능한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모든 종류의 개인 SNS이며,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자유롭게 업로드하는 것이 가능하다.
지난 9월 출시된 ‘콘치즈닭갈비’는 매콤한 유가네닭갈비에 스위트 마요소스와 자연산 모짜렐라치즈, 스위트콘이 더해진 프리미엄 닭갈비 메뉴다. 닭갈비와 스위트 마요소스에서 느낄 수 있는 매콤 달콤한 맛에,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이 더해지면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유가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콘치즈닭갈비가 출시 한 달 만에 1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콘치즈닭갈비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콘치즈닭갈비 SNS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매장은 유가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