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주방가구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과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김치냉장고가 함께 적용된 주방공간 / 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페닉스(FENIX) 소재를 적용한 키친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페닉스는 빛 반사가 없는 무광의 특성과 손자국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무광 인테리어의 유행과 함께 유럽의 고급가구에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인기 소재다.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LX하우시스가 올해 선보인 최고급 하이엔드 키친 시리즈 ‘제니스9’의 주방가구 도어에 LG전자의 오브제컬렉션과 동일한 페닉스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화이트, 보타닉, 샌드, 머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제니스9 오브제 살롱 출시를 시작으로 LG전자와의 협업을 강화해 양 사 제품에 동시에 적용할 컬러, 디자인, 소재 등을 개발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완성도 높은 주방공간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LG전자와 함께 국내 홈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인테리어와 가전이 조화된 혁신적인 트렌드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