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톨스는 국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와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두 기업은 이번 제휴 계약을 토대로 공동 이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아이톨스는 닥터디퍼런트 측에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소비자 인지도 확산, 매출 상승, 신규 브랜드 컨셉 창출 등을 도모할 예정이다.
현재 아이톨스는 광고주 브랜드와 인터넷 검색, 소셜미디어, 온라인 매체 등 다양한 수단을 연계 및 통합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클라이언트가 추구하는 바를 파악해 맞춤 솔루션을 실행한다. 특히 뷰티크리에이터를 섭외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뷰티 마케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닥터디퍼런트는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선보이기 위한 기획을 진행 중이다. 15명의 피부과 전문의가 연구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등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성분 배합, 특허 등록된 기술력으로 완성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아이톨스·닥터디퍼런트 관계자는 “이번 계약이 양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바라며, 기대한 것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