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네이처드림은 2일 기능별 알티지오메가3 3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티지오메가3 시리즈는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플러스, 알티지오메가3 징코빌로바,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이하 루테인플러스, 징코빌로바, 초임계)로 구성됐다다.
이번 시리즈는 3종 모두 정제 어유 전문 제조사인 노르웨이 GC RIEBER와 독일 KD PHARMA 등의 원료를 사용했다. 국제 수산기구(IFFO), 국제오메가3협회(GOED), 국제환경단체(FRIEND OF THE SEA) 등에서 제시한 기준을 통과했다.
루테인플러스는 알티지오메가3와 루테인, 비타민E, 비타민A 등 4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특히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이 1캡슐당 1일 권장량인 20mg 포함됐다.
신제품인 ‘징코빌로바’에는 징코빌로바(은행나무잎추출물) 성분이 1캡슐당 36mg 들어있어, 하루 1회 섭취로 1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초임계’는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사용해 순도 높은 오메가3를 추출하는 방식이며 ,전 제품 PTP 개별포장으로 휴대성과 위생까지 챙겼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상품은 로그온커머스 자사몰인 ‘올타몰’과 네이처드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방송인 황광희를 모델로 발탁, 4년 연속(2018~2021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헬시 테라피 전문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