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실현하는사람들의 대표 막창 프랜차이즈 ‘불막열삼’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를 활성화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갈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불막열삼은 가맹점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온 외식프랜차이즈다. 시그니처인막창을 중심으로 전국적인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불막열삼 홍보 담당자는 “그동안 가맹점을 확대하는데 주력했던 마케팅의 방향을 대고객커뮤니케이션 강화로 확대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불막열삼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이를 통해 소통을 늘리는 것이 불막열삼TV의 운영 목적”이라고 말했다.
불막열삼 관계자는 “불막열삼TV에서 운영될 컨텐츠는 불막열삼 점주들의 사람사는 이야기를 담는 컨텐츠와 불막열삼의 따뜻한 일상, 그리고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귀에 쏙쏙 창업 정보 컨텐츠가 담길 것”이라며, “이를 통해 일반 소비자와 예비 점주들 모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년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해로 만들 것”이라며 “유튜브를 통해 불막열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