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와인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 이미지 / 사진=렛츠와인
와인&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렛츠와인(let’s wine)’은 크리스마스를 한 주 앞두고 파티에 어울리는 와인∙푸드∙테이블웨어를 추천하고 할인 판매하는 ‘홀리데이 파티 숍(Holiday Party Sho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 파티를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로맨틱, 홈 파티, 연말 파티 총 4개 컨셉별 맞춤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렛츠와인은 크리스마스용으로 유럽의 전통 겨울 와인인 ‘글뤼펀쉬 글루바인’을 추천했다. 레드 와인에 각종 과일과 향신료를 넣어 향긋하고, 50도 내외로 데워 마시면 좋다. 페어링 푸드는 마쁘띠메종의 ‘비프 부르기뇽’ 밀키트를 추천했다. 프랑스식 갈비찜으로 특별한 날에 더욱 어울린다.
▲렛츠와인 연말 파티 테이블 이미지 / 사진=렛츠와인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파티 테이블은 골드빛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오스트리아 화가 ‘클림트’의 유명한 작품인 '키스'가 프린트된 스파클링 와인 ‘클림트 키스 뀌베 브륏’을 비롯해, 병에 은은한 조명이 켜지는 레몬 리큐르 ‘솔레 리몬첼로’와 ‘리모넬리 캔디’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눈사람과 산타 모양의 ‘크리스마스 보틀 커버’, 골드 트리 쉐입의 와인잔 거치대인 ‘트리 골드 와인잔렉’ 등 시즌 분위기에 맞는 테이블웨어 제품들도 할인한다. 또한 기간 내 프로모션 제품을 선물하기 기능으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렛츠와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