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경영학 학위 및 CPA를 효율적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학점은행제'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 학점은행제는 일반 대학과 비교해 보다 짧은 학습 시간과 저렴한 비용을 통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수업은 모바일 강의로 제공해 이동 중에도 학습이 가능하다.
경영학 학점은행제는 2년제 학위와 4년제 학위 중 본인에게 필요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경영학 및 CPA 두 과정 모두 수험생에 필요에 따라 과목을 선택해 학습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모든 학사 일정을 문자를 통해 전달하는 '학습 문자 서비스', 학습자의 공부 설계, 진도 등을 관리해주는 '전문상담사 배치 서비스'를 구성했다.
이러한 서비스 이외에도 에듀윌은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민간자격증 총 45개 취득을 돕는 '무료 강의'와 성적우수 장학생, 복지 장학생 등 6개의 세분화된 장학 제도로 장학금을 전달하는 '장학제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취업이 힘든 요즘 시기에 활용성이 좋은 경영학 학위 및 CPA를 효율적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학점은행제를 운영한다”며 “에듀윌 학점은행제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단축시켜 효율적인 취업 준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