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창업 전문 브랜드 가산팔복초밥은 1월부터 업종전환 및 신규창업자를 위한 개인맞춤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산팔복초밥만의 창업 경쟁력과 운영 노하우는 물론,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수도권을 포함한 모든 광역시∙도에서 초밥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설명회는 본사 전문상담가와 1대1로 진행된다.
가산팔복초밥은 배달 및 포장, 그리고 홀운영까지 겸하는 3웨이(way) 운영 시스템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10평 내 점포에서 1인 창업도 가능하다.
또 특허 받은 가산팔복초밥만의 신선배달용기로 얼음을 수납해 고객의 집까지 신선한 초밥을 배달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초밥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누구나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가산팔복초밥 관계자는 “본사는 쉽고 간편한 운영을 위한 관리 매뉴얼을 제공하고, 오랜 경력의 외식사업팀이 하나부터 열까지 케어하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한다”며 “특히 기존 업종 전환이나 소규모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이번 창업 설명회가 값진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