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찜닭 프랜차이즈 일미리금계찜닭은 오는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6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일미리금계찜닭은 이번 코엑스 창업박람회 기간 동안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 속에서 200호점을 넘은 경쟁력과 11년 업력의 노하우를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상담 후 일미리금계찜닭으로 창업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총 8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일미리금계찜닭은 기존에도 11주년 기념 한정지원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가맹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상파 드라마와 라디오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초보자도 재료수급과 조리에 대한 어려움이 없도록 1mm 밀착 교육시스템을 마련했다. 여기에 반경 1km 상권 보호시스템, 박람회 특전 최대 4500만원과 더불어 5000만원 지원,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협약 체결 등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벌이고 있다.
일미리금계찜닭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더욱 심해지는 불황 가운데에서도 일미리금계찜닭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200호점 돌파에 성공했다”며 "이번 코엑스창업박람회를 통해 일미리금계찜닭의 강점을 알리고 특별 창업 지원에 나설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