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마크 호텔은 씨마크 시그니처 아이템과 강릉 여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굿즈샵 ‘더샵(The Shop)’ 오픈을 기념해 ‘굿즈샵 론칭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 사진=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은 씨마크 시그니처 아이템과 강릉 여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굿즈샵 ‘더샵(The Shop)’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굿즈샵 론칭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씨마크 호텔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소비자가 날로 증가하고 나아가 집에서도 호텔이 지닌 특별한 감성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굿즈샵 ‘더샵’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샵에서는 호텔의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침구류 및 어메니티, 시그니처 디퓨저와 강릉 여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도서, 강릉지역 특산품, 유아 투숙객을 위한 키즈 제품 등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씨마크 호텔은 이번 굿즈샵 ‘더샵’ 오픈을 기념해 1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굿즈샵 론칭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경포 해변의 자연경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시그니처 디퓨저와 굿즈샵 15% 할인쿠폰(1실당 2매, 일부상품 제외)이 제공된다.
▲씨마크 호텔은 씨마크 시그니처 아이템과 강릉 여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굿즈샵 ‘더샵(The Shop)’ 오픈을 기념해 ‘굿즈샵 론칭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 사진=씨마크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제공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써멀스위트(실내사우나) ▲객실 내 미니바 및 베스 어메니티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위트룸 예약 시에는 VIP 전용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김정수 씨마크 호텔 마케팅팀장은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높은 품질의 호텔 제품을 집에서도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씨마크 호텔은 앞으로도 단순히 투숙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호텔에서 경험한 특별한 순간이 고객의 일상에도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