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파고다 HSK학원은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점수보장반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HSK팀 이정민 강사의 경우 겨울방학을 대비해 HSK 4급, 5급 온라인클래스 영상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특히 HSK 문법을 어려워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라이트클래스 수업도 개설했다. 이는 HSK 기초 어법 강의로, 주 4일 온라인으로 공부하며, HSK 3, 4급 수업을 듣기 전 중국어의 기초 어법 틀을 잡고 싶은 학습자에게 적합한 수업이라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또 HSK 4급부터 6급까지 모든 영역을 담당하고 있는 손윤희 강사는 이번 겨울방학 대비로 HSK4급, 5급 온라인라이브 수업을 새롭게 개설했다. 또 6급은 원어민 강사인 조연 강사와 함께 팀 체제로 강의하고 있다. 손윤희 강사는 독해를 맡고, 조연 강사는 듣기와 쓰기를 담당한다.
파고다 인천HSK학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수업을 병행하고 있다. 해당 수업들은 별도의 테스트 없이 누구나 등록이 가능하며, 온라인 수업은 오프라인과 동일한 형태로 수업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파고다 인천학원은 2월 수강신청과 함께 시작되는 레드위크(1월 19일~1월 27일) 기간에는 최대 2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부평 파고다어학원을 검색해 모바일 혹은 P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