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이벳필드(EBBETS FIELD)’가 2022년도 봄 정규 룩북을 2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벳필드가 공개한 룩북 속 22 Spring 컬렉션은 주력 아이템인 맨투맨, 후드티와 같은 이너를 기반으로 이전 시즌보다 착용감과 기능성에 중점을 뒀다. 특히, 전반적으로 다양한 관점에서 재해석한 시즌 그래픽들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제품 디테일의 간결성과 명확도를 높여 일상에서 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그 외 상의와 하의 간 호환되는 셋업 아이템을 출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원마일웨어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이벳필드는 1988년 미국 시애틀에서 시작됐으며, 야구, 미식 축구(NFL) 등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공식 브랜드로서 당대의 퀄리티와 아름다움, 장인 정신 등을 이어가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USA 라인부터 애슬레틱 무드의 캐주얼 라인 등 다양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이벳필드는 2022 봄 정규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벳필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 이벳필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