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4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행사기간동안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카카오맛 멀티비타민 쁘띠앤베베 징크칼마디를 최대 62%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징크칼마디 한정 기획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쁘띠앤베베 징크칼마디는 칼슘, 비타민D, 비타민K, 아연, 마그네슘이 함유된 5중 기능성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달달한 카카오 맛과 코알라 모양 츄어블 형태로 어린이부터 임산부, 수유부까지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발렌타인 이벤트에서는 9종 영양소를 포함한 어린이 종합비타민 쁘띠앤베베 슈퍼베어와 비타민D, 아연이 함유된 100억 유산균 쁘띠앤락토에스를 최대 57% 할인 판매하며 주요 제품을 포함한 전제품 최대 55% 할인 혜택 및 회원 대상 추가 혜택까지 마련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따뜻하게 해줄 초콜릿과 손난로를 선착순 증정한다.
허용 에이팜건강 대표는 “평소 고마운 분들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쁘띠앤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2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총 7일간 진행되는 쁘띠앤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쁘띠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