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은 14일부터 21일까지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의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큐텐
글로벌 쇼핑 플랫폼 Qoo10(큐텐)은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갤럭시 S22 시리즈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판매 기간을 거쳐 22일부터 24일까지 사전 개통이 진행되며, 공식 판매는 25일부터 이뤄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앞서 지난 10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통해 갤럭시 S22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특히 카메라 기능을 강화해 주목받고 있다. 울트라 모델의 경우 S펜을 내장하는 등 기존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계승해 독창적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갤럭시 S22는 기본형과 플러스, 울트라 모델로 구성됐다. 갤럭시 S22와 플러스 모델은 블랙, 화이트, 그린, 핑크 등 4개 색상이 있고, 울트라 모델은 블랙, 화이트, 그린, 버건디 컬러가 출시됐다.
사전판매가 진행되는 동안 큐텐을 통해 갤럭시 S22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큐텐에서는 갤럭시 S22 제품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전 모델 구매자에게 동일하게 삼성 케어플러스 1년 무료이용권과 갤럭시 워치4 30% 할인쿠폰을 준다. 갤럭시 S22와 S22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울트라 모델을 구매하면 15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제품 구매 고객은 디즈니+ 3개월 이용권, 튜터링 2개월 무료수강권, 삼성에듀 강의 수강권 등 풍성한 무료 콘텐츠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큐텐 관계자는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S의 새로운 시리즈를 큐텐 고객들에게 사전판매로 선보이게 돼 기대가 된다”며 “정식 사전판매처로서 소비자들이 빠르고 실속있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