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2022년도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지난 F/W 시즌에 첫만남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플루언서 및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젤라비(본명 정민영)과의 두 번째 협업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S/S 스타일링과 더불어 ‘코벳블랑’ 브랜드 특유의 편안하고 유니크한 무드와 함께 젤라비의 리얼 라이프 스토리가 돋보였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따뜻한 봄기운을 배경으로 소중한 하루를 행복하게 채우는 라이프 컨셉을 제안하며, 브랜드 ‘코벳블랑’을 착용한 ‘젤라비’의 매력적인 일상을 표현한다. 따스한 햇빛 아래 커피를 마시거나 산책을 하기도 하고, 책을 읽거나 꽃향기로 집을 가득 채우며 하루를 소중하게 채워나가는 ‘젤라비의 하루’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풀어낸 테마로 기획됐다. 또한 ‘코벳블랑’의 다양한 원피스와 감각적인 니트 아이템들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의 화보를 소화, 라이프&패션 두 가지 컨셉을 선보였다.
‘코벳블랑’의 S/S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의 편안함과 경쾌함을 한층 더 강화하면서 활용도 높은 디테일과 유니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블라우스, 원피스들이 강화되어 출시되었는데, 이번 시즌 원피스들은 매력있는 컬러감, 깅엄 체크 등의 원단 포인트와 함께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조절하여 스타일링 가능한 제품들까지 다채로운 S/S무드를 표현했다. 그와 더불어 아이템 하나만으로 포인트가 되는 다양한 스타일과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감각적인 셋업 아이템 등 ‘코벳블랑’ 브랜드 특유의 풍부한 무드와 매력적인 조화를 이뤄냈다.
젤라비와 협업을 통해 화보 외에도 다양하고 리얼한 모습의 스타일링을 젤라비 SNS를 통해 노출할 예정이며, ‘코벳블랑’의 S/S 시즌의 신상 아이템들은 ‘코벳블랑’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