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는 W컨셉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론칭한 토코보는 통찰력과 직관을 바탕으로, 효능이 입증된 유효성분을 제품별로 최적화 함량으로 담아낸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29CM 입점에 이어 탄탄한 MZ세대 소비자를 구축하고 있는 W컨셉 입점까지 추가되며 온라인 접점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연상할 수 있도록 고안한 패키지와 유니크한 비주얼 콘텐츠로도 주목받고 있는 토코보는 이번 W컨셉 입점을 통해 저자극 각질 토너 ‘아하 바하 레몬 토너’와 유산균 발효 에센스 ‘비피다 바이옴 에센스’, 강력한 보습감을 전달해 줄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까지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토코보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3월 1일까지 전 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종 샘플과 토코보 쇼핑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토코보의 W컨셉 입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컨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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