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 기초식품 브랜드 비케어드는 자사몰 비케어드몰을 신규 오픈하고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비케어드는 ‘자몽맛 프로틴음료’라고 불리는 이오틴과 ‘타 먹는 단백질 분말’ 이오틴 스틱을 지난해 비케어드몰을 통해 정식으로 선보였다.
이오틴은 산뜻한 자몽맛으로, 프로틴 특유의 텁텁한 맛이 느껴지지 않는 단백질 보충 음료다. 흡수율이 높은 WPI 배합의 단백질을 원료로 사용했다.
아울러 단백질뿐 아니라 비타민 B군, 비타민 C, 타우린, 전해질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85kcal 용량으로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 이들 제품은 현재 전국 미니스톱 606개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는 비케어드몰 자사몰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가입 후 배송비만 결제하면 비케어드의 이오틴 340ml 6개입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는 비케어드 공식몰에서 300세트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7일부터 순차배송된다.
비케어드 관계자는 “새롭게 비케어드 자사몰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오틴을 더 좋은 프로모션으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운동 전후 텁텁함 없는 자몽맛 단백질, 수분 충전 효과를 한번에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