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듀베티카’ 공식스토어(왼쪽)와 SSG 개런티 전문관 /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브랜드 공식스토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킬러 카테고리 ‘명품’ 경쟁력 강화와 신뢰도 확보에 드라이브를 걸고 MZ세대 공략에 집중한다.
SSG닷컴은 오는 7일 종합쇼핑몰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공식스토어를 열고 명품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 ‘SSG 개런티’ 전문관을 신설해 명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듀베티카 공식스토어를 오픈해 베스트셀러와 신상품 90여종을 선보인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르 최고경영자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탈리아와 프랑스산 원재료를 가공해 높은 퀄리티로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개성 강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을 앞세운 프리미엄 패딩이 인기다.
듀베티카는 올 SS(봄·여름) 시즌부터 사계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로 브랜드를 확장해 골프,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웨어와 액세서리를 제안하고 있으며, SSG닷컴 공식스토어에서 해당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SSG닷컴은 또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전문관을 새롭게 연다.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5만여 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의류, 잡화를 포함해 시계, 주얼리까지 발급 범위를 넓혔다.
인기 브랜드별로 SSG 개런티 적용 상품을 둘러볼 수 있으며, 새로 출시한 신상품, 다른 고객이 많이 구매한 베스트 상품도 함께 제안한다.
명품 카테고리 강화에 힘입어 SSG닷컴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럭셔리 페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연 2회 진행하는 SSG닷컴 대표 명품 행사로 상반기에는 ‘생로랑’, ‘프라다’, ‘몽클레어’, ‘메종 마르지엘라’ 등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준비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