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지난달 신규 론칭한 ‘젬있는 인생’ 광고 캠페인이 공개 보름여만에 누적 유튜브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결혼, 육아, 내 집 마련, 노후 등 인생의 의미 있는 순간을 소재로 지치고 힘든 삶 속에서 더욱 강하게 느껴지는 가족의 의미를 감성적으로 담아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총 5편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삶의 무게를 내려놓을 수 있는 동반자이자 생활가전으로서 세라젬 V6의 가치를 각 생애주기별로 소개하고 있으며, god의 ‘촛불하나’를 메인테마로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메인 모델과 내레이션에는 최근 ‘오징어게임’으로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정재가 열연해 관심을 모았다.
‘젬있는 인생’ 광고 캠페인은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채널과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취지로 마련한 이번 신규 캠페인이 목적에 맞게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생활가전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