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의 온라인몰을 공식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티마마스크’ 공식 온라인몰은 개인위생을 위한 소비자들의 편리한 마스크 쇼핑을 목적으로 오픈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티마마스크’의 자세한 정보 및 공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할인 쿠폰이 증정돼 특별한 혜택으로 마스크 구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추후 제품 라인업의 컬러 추가 및 이벤트 등을 통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는 전속모델로 배우 혜리를 발탁, 정식 론칭했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컬러마스크(KF94 등급) ▲KF-AD ▲항균구리 ▲소형 등 2D부터 3D마스크까지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를 선보인다.
‘티마마스크’ 메인 제품은 ‘혜리마스크’로 불리는 ‘TS가드티마컬러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94 등급을 취득한 보건용 마스크다. 색상은 그레이, 베이지, 화이트, 블랙의 총 4가지로 구성돼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TS가드티마컬러마스크’는 향후 ‘TS티마컬러마스크’로 리뉴얼 될 예정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의 론칭과 함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혜리마스크’를 비롯해 신뢰할 만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마스크 종류를 한자리에서 편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 대표는 이어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빅뱅 지드래곤(지디)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TS샴푸’를 비롯해 ‘TS마스크’,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 기능성 샴푸와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