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는 브랜드 런칭 후 가맹점 300호점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랭크버거는 가맹점 3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와 함께 첫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첫 신 메뉴 먹고 BMW 타자! 300호점 돌파기념 SNS 공모전 및 첫 신 메뉴 구매 응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총 3개의 항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번째 이벤트는 첫 신 메뉴 관련 콘텐츠를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홈페이지에 접수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대상 BMW 1시리즈(1명), 1등 세라젬안마의자(2명), 2등 LG 스탠바이비 TV(2명), 3등 삼성에어드레서(2명)이며, 1등~3등은 각 분야별 1명씩 지급된다. 또 매달 인기상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SNS 공모전 투표 이벤트로, 매달 순금 1돈과 프랭크버거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세번째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가까운 프랭크버거 매장을 방문 후 신 메뉴 구매 후 응모권을 지급받아 참여하는 것으로, 자세한 이벤트 경품 항목 및 참여 방법은 4월 1일 프랭크버거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준비한 3종의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649명에게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매출 10억 원 돌파 매장이 총 3개 탄생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가맹점에서 누적 매출 10억 원을 돌파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