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프랜차이즈 내고향훈장만두는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인테리어 공사 마진, 재가맹비, 감리비 등을 받지 않는 ‘0원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더욱 어려운 창업과 식당 경영 환경으로 인해 본사와 가맹점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고 그 결과 ‘0원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내고향훈장만두는 후레쉬한 만두소를 위해 20여년간 양질의 식재료를 사용한다”며 “매일 새벽 본사에서 직접 만두소를 만들어 당일 냉장 공급해 모든 가맹점이 수제만두와 버금가는 상품력 구현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내고향훈장만두는 오는 8일 오후 2시 프랜차이즈 산업연구원에서 예비창업자와 업종 전환을 원하는 식당 업주를 대상으로 창업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세미나는 스타덤블링에서 신청 가능하며 식당 경영 개선전문가 외식경영 김현수 대표,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장재남 원장, 안정창업전문가 김형민 소장, 내고향훈장만두 고석환 대표 등이 참석해 외식업 소상공인 성장 전략과 실패 없는 안전 창업 전략 등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이고 심층적인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다. 선착순 15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및 ‘0원 창업’ 지원 프로모션에 대한 참여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