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위글위글’ 콜라보 상품 /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급성장한 캠핑 용품 시장을 공략할 올해의 캠핑 아이템으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신세계를 대표하는 온오프라인 쇼핑 플랫폼인 이마트, SSG닷컴, G마켓 3사에서 단독 판매한다.
우선 20~30대 MZ세대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위글위글과 북미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스탠리(Stanley)’ 콜라보 상품 4종을 단독 기획해 9일부터 판매한다.
위글위글은 톡톡 튀는 컬러와 스마일 플라워, 랍스터 등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다. 높은 명도와 채도의 밝은 컬러감으로 MZ세대에게 인기가 높다.
대표 상품으로 스탠리×위글위글 워터저그 3.8L(5만9000원)는 위글위글의 대표적인 파랑, 노랑, 빨강 컬러를 위터저그에 입히고 워터저그 캐리백을 함께 구성했다.
지난달 말에는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터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일러스트를 그리는 전황일 작가와 협업한 스탠리×전황일 아이스박스 15L(9만4000원)와 스탠리×전황일 워터저그 7.5L(6만4000원)도 선보였다.
감성 캠핑을 즐기는 2040 남성 고객을 타깃으로 이마트가 단독으로 준비한 크림과 올리브그린 색상에 전황일 일러스트를 입혔다.
이마트는 오는 10일 저녁 8시부터 SSG닷컴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스탠리×위글위글 상품 출시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