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밍고데어, raro97, 스윗제니 / 사진=샘 에델만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은 2022 여름 시즌을 맞이해 슬리퍼 ‘이젤(EZEL)’을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썸머룩 스타일링을 11일 공개했다.
이젤은 비치 슬라이드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 아이템이다. 화려한 큐빅 장식의 더블 스트랩 디테일이 특징이다. 특히 퀼트 새틴 소재의 창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올 여름 휴양지룩에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블루,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샘 에델만은 이젤 출시를 맞이해 2022년 여름 패션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슬리퍼 이젤로 일상 패션을 완성한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샘 에델만 이젤을 착용해 여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인플루언서들은 스트라이프 가디건, 스커트와 데님 아이템에 블루 이젤을 매치해 무심한 듯 시크한 썸머룩을 완성, 셔츠와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에 아이보리 컬러의 슬리퍼를 매치했다.
▲샘에델만 이젤(EZEL) / 사진=샘 에델만
블루,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젤은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대구점),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매장 및 온라인 몰(S.I.VILLAGE, SSG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S.I.VILLAGE에서는 이젤 론칭을 기념해 2022년 신상품 샌들 및 슬라이드를 10+10% 더블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5월 15일까지 계속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