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선라이즈 그래픽 티셔츠 화보컷 / 사진=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는 서핑 성수기를 앞두고 핫썸머 무드를 담아낸 오리지널 라인의 ‘서프(SURF)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4종으로 출시됐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코튼 폴리부터 래쉬가드, 소로나 등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또 레귤러핏부터 루즈핏까지 실루엣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먼저 ‘오리지널 서프 그래픽 티셔츠’는 등 부위에 빅 레터링 포인트로 트렌디한 느낌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은 코튼 폴리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여유 있는 루즈핏으로 편안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오프화이트, 멜란지그레이, 옐로우, 라이트블루, 네이비 등 5가지다.
'오리지널 서프 그래픽 워터 티셔츠'는 레귤러핏으로 깔끔한 룩을 연출해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에서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오프화이트, 라임 등 2가지다.
‘오리지널 선라이즈 그래픽 티셔츠’는 그래픽 포인트로 더욱 화려한 바캉스 룩을 연출했다. 등 부위에는 석양을 형상화한 빅 그래픽 포인트가 시선을 끌고, 옥수수 추출 원사 소로나와 스트레치 원사를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췄다. 넉넉한 루즈핏이며, 컬러는 오프화이트, 오렌지 등 2가지다.
▲프로스펙스 서프 티셔츠 컬렉션.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오리지널 서프 그래픽 티셔츠, 오리지널 웨이브 그래픽 티셔츠, 오리지널 선라이즈 그래픽 티셔츠, 오리지널 서프 그래픽 워터 티셔츠 / 사진=프로스펙스
레귤러핏의 ‘오리지널 웨이브 그래픽 티셔츠’는 흡습속건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적용했다. 착용감 또한 부드러우며 등 부위 다채로운 색감의 파도 일러스트가 청량한 느낌을 더해준다. 오프화이트와 옐로우 등 2가지 컬러다.
가격은 오리지널 서프 그래픽 티셔츠 4만9000원, 이외 3종은 5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티셔츠 4종은 일상과 여행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만능템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매력적일 제품”이라며 “다양한 핏과 기능성 소재를 갖춘 이번 티셔츠로 핫썸머를 쿨썸머로 바꿔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