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브랜드 ‘심퉁즉떡’, 상생 위한 마케팅 지원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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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퉁즉떡은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시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규제 해제 등 변화하는 시기적인 흐름에 맞춰 가맹점 운영 활성화에 대해 고민한 결과 본사의 효과적인 홍보가 곧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로 연결될 수 있다는 것에 착안해 상생 차원에서 마케팅 지원전략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마케팅 지원은 매장 오픈 단계부터, 홍보에 이르기 까지 전 과정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집중하게 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 배달과 테이크아웃에 최적화된 브랜드의 특성상, 배달앱을 통한 홍보의 이해도를 높이고 여러 가지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며 “온라인 마케팅과 언론홍보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1인방송과 파급력이 높은 크리에이티브 채널의 운영도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특색을 잘 살리면서, 차별화된 운영 방향을 소개할 수 있는 홍보 전략은 가맹점 운영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