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3종의 완전 무선 이어폰 모델인 Z.N.E 01(지엔이 01), Z.N.E 01 A.N.C(지엔이 01 ANC), FWD-02(포워드 02 스포트)를 6월 2일 국내에 첫 출시한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아디다스 완전 무선 이어폰은 프리미엄 사운드와 선명한 통화품질을 제공하며,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손쉬운 연결 및 사운드 품질을 위해 블루투스 5.2를 지원한다.
이와함께 IPX4 등급 이상의 방수 기능으로 비와 땀에 강하고, 한 번 충전을 통해 최대 20시간 이상 재생이 가능하다. 이어버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돼 귀에 견고하게 고정되며, 함께 제공되는 이어슬립과 이어팁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장점을 통해 일상생활, 야외활동, 스포츠 액티비티 등을 모두 소화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Z.N.E 01은 완충 후 최대 25시간(케이스 충전 포함) 재생이 가능하며, 충전 용량을 80%로 제한해 베터리 수명을 지속시키는 에코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케이블 충전 방식 외에 무선충전도 가능하다.
Z.N.E 01 A.N.C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활성화해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고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반대로 대화가 필요하거나 안내 음성을 들어야 하는 등의 상황에서는 주변음 허용모드를 활성화해 주변의 소리를 인지할 수 있다.
FWD-02는 땀이 나는 손이나 장갑 낀 손에도 반응하도록 설계됐으며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아디다스 헤드폰 앱을 통해 사용 환경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완충 후 최대 25시간(케이스 충전 포함) 재생이 가능하고, 이이팁 이외에 5가지 사이즈의 이어윙을 추가로 제공한다.
3종의 아디다스 완전 무선 이어폰은 6월 2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